매튜 디지몬 시리즈

이상의 초등학교 (오다이바 초등학교) 5 학년에 재학 중이다.

주인공의 신테이루의 라이벌 캐릭터. 신테이루 다음에 비율이 높은 캐릭터로, 그래서 갈등이 생기면 잘 신태 날짜 맞 섰다. 심리적 문제로 인해 두 번 불면에 퍼졌다 수 있었다 항상 싸움을 걸어도 매튜이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항상 신테이루이 우세했다. [4] 그래도 마지막에 서로를 믿고 인정하는 진정한 친구.

다소에서만 노는 기질이있는 캐릭터. 성격이 멋진 보이지만 자신의 속내를 타인에게 잘 노출하지 않기 때문에 모습이며, 실제로는 신중 하나 절어 때 뜨거운 성격이다. 생각이 너무 많은 농담과 자신과 다른 의견을 넘기지 못하고 화가 모습을 자주 볼 수있다. [5]

리키는 형제 사이이고, 보통의 동생을 신경을 많이 쓰는데, 이는 음란 나머지 과보호가되어 버렸다. [6] 또한 자신의 생명보다 리키을 절약 정도와 동생이 위기에 쵸하묜 주저없이 자신의 몸을 던져까지 가려고했다. 3 회에서는 리키을 구하기 위해 시드 라몬이 강을 대놓고 수영, 자신이 미끼가되었다. 9 화에서 선택된 아이들이 놀라운 운전에 의해 흩어 졌을 때, 항상 냉정 함은 흔적도없이 빙하의 바다를 헤엄도 또는 뗏목을 만들어서 아이들을 찾아 갈 등 위험한 선택을하려고하고이를 신테이루가 몸을 던져까지 건조자는 즉시 주먹을 날렸다. 물론 오른쪽 가만히 신테이루가 없었기 때문에 즉시 전력 투구로 본죠토고 오는 롤 바로 근처에 반동 신테이루에 마운트를 제대로 넣는다. 테일 매튜을 치려고 주먹을하지만 매튜는 “리키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없는 아이들과”라고 동생 걱정에 눈물을 흘렸다 신태 것을 결국 주먹을 거둔다.

사실, 그의 부모는 이혼 한 상태 [7]에서 매튜라는 인물의 성격은 모두 거기서 나온다. 부모가 이혼 한 탓인지 동생을 자신이 준비해야한다고 못박았다 것이 과보호의 원인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국 일로 바쁜 아버지 덕분에 집에 혼자있는 경우가 많아 자신도 유대를 매우 중시하는 인물이되었다. 그의 문장이 우정의 상징이라는 점에서 그가 어떻게 인연을 소중히하는 인물임을 알 수있다. 작중의 중간에 정석의 우정에 파피 운전 워 가루 몬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궁극적 몸 진화 때 서로 도망 가지 않게 테일과 손을 잡고 밝게했다. 마찬가지로 테일과의 우정에 빛나는 문장의 힘이 은퇴 한 워 그레이 몬을 회복시켜주는했다.

주변 인물이 상처에도 매우 민감하다. 예를 들어 작중 무덤 티스몬의 부하 인 노면 몽과 펌프 운전이 자신들과 함께 슈트가 무덤 티스 운전을당하는 크게 화가 슬퍼.

작중 후반 자신들을 도와 준 디지몬이 차례로 죽어가는 것을보고 아이들의 정신 세계가 다소 황폐 될 정도로 정론 [8] [9]을 펼치는 신태 일 여러 번 싸우고, 자신이 지쿄쥬ォ야 만 존재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동생 리키는 자신의 손을 떠나 성장한 것을 실현한다. 또한 다른 아이들도 성장했다는 것을보고 그는 결국 자신에 대해 고민과 실망에 빠진 이탈한다.

그 쥬레이몬의 계략에 다시 신테이루에 싸움을 건다. 항상 신테이루에 열등감을 느껴왔다 [10] [11] 매튜는 메탈 가루 몬까지 끌고 와서 시비를 걸어 결국 다시 주먹 싸움에 퍼지게된다. 자신들을 위해 희생 된 동료를 언급하고 주먹을 휘두르는 신테이루 매튜는 일방적으로 得迎え 쓰러졌다. 신태 수 쓰러진 매튜을 설득하기 위해 경계를 풀고 다가 대화를하려고 매튜도 동안 자신의 행동이 잘못 알고있는 것처럼 눈물을 흘리며 고통했지만, 결국 그런 마음을 모르겠다는 말까지 부정하고 주먹을 휘둘렀다. [12] [13]

이렇게 계속 치고받는 두 사람의 싸움은 청두에 빙의 한 무언가에 의해 중재된다. 디지털 세계와 자신들이 선택된 이유를 설명들은 후 죄책감을 느끼면서 파티를 이탈한다. 이후 그의 성을 이용하여 동료를 묶어 놓고 혼자 몸을 피했다 삐노키몬을 제거한다. 이때 동료들에게 잠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다시 이별 계속 혼자 방황 그만 어둠의 동굴에 떨어진다.

어둠 속에서 자신의 존재 의의 [14]을 스스로 져서 물어 가라 앉기 만 파피 몬의 도움으로 [15] 자신이 깨달은 부모의 이혼으로 생긴 무의식의 고민 [16]도 해방되고, 정신 성장을 이루게된다. 이후 그를 찾아 와서 같이 어둠의 동굴에 빠진 소라를 정석 구해 주었다. 그 후 다시 동료들과 합류하여 마지막에는 디지몬 세계를 찾아 낸다.

갑자기 분노와 자주 이탈 동생의 과보호와 신테이루 대한 열등감 등 다양한 이유로 분위기 브레이커와 잘 생각하지 안티가 많다. 어찌 보면 작중 불화의 씨앗. 가뜩이나 힘든 모험을 더욱 어렵게하는 요인이기도하다. 그런 힘든 과정을 거쳐 성장내는 캐릭터. 피에 몬과의 싸움에서 쓰러진 신태 일 합류하고 손 잡는 장면에서 우정의 상징 소유자로서의 모습과 여행을 통해 성장한 그를 볼 수있다.

하모니카를 좋아해서, 하모니카 잘 블루스 하프를 부른다. 아버지와 단 둘이 사는 가정 환경 탓에 직접 요리를 해먹해야하는 경우가 많고, 젊은 나이에 요리를 꽤 잘한다. [17] 이후 중학교 때부터 밴드부를하고있다. 포지션은베이스와 보컬. [18]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시그마x

2006 년 카트 라이더 레볼루션 업데이트에서 추가 된 새로운 엔진 변신 부스터가 도입되어 속도가 조금이 아니라 충 곤켄 급으로 끌어 올려졌다. 변신시의 모습도 꽤 간지 나는 편 (대표적으로 5 개의 시리즈 SR들) [10] 그래서 성능은 SR 이전 카트 바디를 모두 따위로 만들어 버릴만큼 뛰어난 이때부터하고 RMT가 본격 화했다.

속도가 상승으로 속도가 빠를수록 게이지가 잘 채워지는 카트 라이더의 시스템 스피드 전을 그야말로 원점에서 다시 시작했지만 기존에 스피드 전을 가지고 플라즈마 PXT 같은 경우는 부스터 지속 시간은 너무 길었다 그것은 처벌 게이지의 잔량이 매우 적고, 거기 PRO 급이므로 게이지를 그렇게 쉽게 채울 수 없었던 부스터를 표류하는 시간이 길었다. 속도면에서는 더욱 충격적이다. 당시 프로토 SIX의 최고 속도가 261Km / h 였지만 코튼 SR을 도입하면서 최대 290Km / h까지 이끌어 낼되어 거대한 속도 변화를 해냈다. 이것은 HT-> 뉴 엔진도 이루지 못한 최대의 속도 변화, 또한 게이지 충전도 증가 두ェ토 기 부스터를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할 수있게, 그래서 짧은 드리프트 번 이후 전체 드립에 드래그하면서 기존보다 게이지 충전이 많아지는 쇼토뿌루 기존의 커팅 드리프트를 발전시켜 결국 무한 부스터 빌드를 완성시켰다. 그러나이 때문에 속도 전에 입문 장벽이 높아져 올드 비는 이러한 스피드 전을 적응하지 못하고 접는 경우가 빈번했다.

또한, 프로 게이머의 경우조차도 PRO 급 시대의 선수들은 SR 카트 바디를 사용한 첫 번째 리그 인 4 차 리그에서 몇몇을 제외하고는 신인 탈탈 털 타시 결국은 대부분 기존의 선수들은 은퇴 선언까지했다.

변신 부스터 가속도가 우월하지만 먼저 부스터를 온 효과가 일어날 때, 그 시간 동안의 속도가 유지되는 현상 [11]가 있었지만, 일단 부스터를 켜고 계속 부스터를 유지시켜 주기만하면 일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트랜스의 업데이트를 위해 다시 처음부터 다시 변신을 시도에 최근 마니아층도 줄었다 잘 사용되지 않는다.

일단이 엔진에서 무브 빌드가 발생 빨아 지금도 공방에서 부스터없는 절단 된 회전 여유가있는 … 그냥 새 엔진의 압도적 인 속도 덕분에 사고 한번 안나도 그냥 리타가 될 확률 이 높다.

전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기

첫 등장했을 때는 양손 무기를 가지고 1 : 1 전투에 특화된 전사로 등장했다. 전사 모든 속성은 모든 스킬 중 몇 즉시 시전 기술 죽음의 일격 사기 기술에 대한 PVP도 레벨 업도 모든 무기 트리가 선호되었다. 그 때문인지 확실한 리드 딜러 분노의 특성이 정착하기 전까지 전사의 상징과 같은 이미지가 정착된다. 이른바 무기 31 / 분노 20 민무늬 국민 트리.

판금 수영장 만개의 확장팩에는 상상하기 어려운 PVE에 의외로 어느 정도 자리가 있었지만, 이것은 레이드 도중 탱커가 부분적으로 필요한 구간은 소수이지만 있었기 때문. 예를 들어 화산 중심의 분해 8 명의 탱커를 필요로하는 오리지널 시절 탱커 클래스는 전사 수밖에 없었다. 또한 데미지 미터 같은 레이드 기능이 발달하기 전에 이었기 때문에, 「거래되면 잘되어야하지 ‘라는 마음으로 무기 특성 전사를 데려 갔다. 실질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필요한 방어 특성 전사는 고작 3-4 명에 불과해 최대 필요 유조선의 수는 8 명이니까 남는 자리를 무기 특성 전사로 채워진 것이다. 이러한 위기 탱커 형 전사들을 위해 국민 트리 31/20 대신 무기 31 / 분노 5 / 방어 15 속칭 무 분방 트리 [1]라는 일부 모호한 특성이 넓어도 있었다.

그러나 앙크 윌라 주 사원이 열립니다 레이드가 심화되어가는 데미지 미터 등 각종 레이드 기능이 등장하고 각각의 역할이 분화 된 무기의 특성이 분노의 특성보다 데미지 딜러로서의 능력이 크게 저하 될 수 판별 할 경우 점점 일을 잃게되었다. 사실 이전부터 분노의 특성이 무기의 특성보다 데미지 딜러로서의 능력이 높다는 것을 체감 알고 있었지만 디루랸 정도의 차이를 눈으로 확인하기 힘든 분노 특성은 실질적으로 원래 당시의 게임에서의 역할 이 폭이 매우 좁 았기 때문에 [2] 묵인 두ェ다 점점 차별화 된 시작한 것. 나쿠스라마스을 정점으로 상당수의 리드 무기 특성 전사가 분노 양손 또는 분노 양손 특성에 갈아 るれ 레이드 무기의 특성은 비난받을 대상이되게되었다.

기숙학교의 줄리엣

카네다 요스케 (카네다 요스케)의 러브 코미디 만화. 별책 소년 매거진 2015 년 1 월호에서 단편적으로 실려 있으며, 후에 정식 연재가 결정되며, 2015 년 8 월호부터 연재 중이다. 단행본 1 권은 2015 년 11 월 9 일에 발매되었다.

동화의 나라와 웨스트 공국는 인접한 두 나라가 서로 적대 관계에있는 세계이다. 각자 동양과 서양 권이 모티브. 양국 사이에 위치한 달리아 섬에는 두 나라의 학생들이 모이는 명문 기숙 학교 달리아 학원이 존재한다. 이 학원의 기숙사는 동화 국 전용 후쿠굔 기숙사 블랙 도자기 하우스 및 웨스트 공국 전용 베쿠묘 기숙사 화이트 캣 하우스로 나누어 져 있지만, 마찬가지로 두 기숙사는 서로 대립하고 포효 관계이다.

진 주인공 후쿠굔의 리더 즈카 로미오는 진 히로인 벡터 며 리더 줄리엣 페르시아를 어릴 때부터 사랑했지만 서로의 사이에 대립하고있는 배경 탓에 쉽게 고백을하지 않은 채 매일 같이 싸움 만하고 지내면서 마음 고생 만하고 있었다. 그런 중에 언제나처럼 두 기숙사 사이의 싸움에 말려 고정이 우연히 즈카가 위기에 빠진 왕자를 발견하고 직접 요구된다.

그러나 즈카가 페르시아를 찾아주는 과정에서 도움을받은 페르시아가 반대로 자신을 덮 치려고했다고 오해 할 상황이 만들어지고 이에 페르시아가 눈물을 흘리며 자리를 열면 즈카는 자신의 짝사랑이 끝났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날 밤 페르시아 즈카을 불러내 어 그 때의 진상을 알리는 것을 요구하고 즈카는 계기로 용기를내어 페르시아에 어린 시절부터 숨겨 왔던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페르시아는 깜짝 놀라며 처음에는 자신을 놀리는 것 같다면서 믿지 않았지만, 이누 즈카가 “너와 함께하기 위해서라면 세계도 변화”라는 단어로 이동 [1] 고백을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아무도 알고는 안된다 비밀의 연인 관계가된다. 두 주인공이 연인 사이임을 주변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철저하게 숨기는 비밀 연애를 계속해 나가는 것이 중요한 이야기이다.

두 주인공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본적인 주제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이다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따왔다. 또한 문자의 이름은 고양이의 이름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두 라이벌의 대표적인 예임을 감안할 때, 상당히 적절한 설명.

학산 문화사 2017 년 2 월부터 정발을 시작했다.

2017 년 2 월에 소설판이 출판되었다. 작가 모치즈키 히토 (모치즈키 유일한)이며, 삽화는 한 작가 카네다 요스케가 담당했다.

가구야 님은 고백 받고 싶은 마법 선배와 콜라보레이션 한 조각이 존재한다.

2017 년 7 월의 마지막 달 연재이며, 두 달 간 휴재 후 10 월부터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매주 연재로 변경된다. 2017 년 5 월경 중대 발표가 예정되어있는 뉴스가 나오고, 많은 독자가 애니메이션화를 기대했지만 불행히도 낮 변경 소식 이었지만 곧 밝혀진다. 이것은 가네다는 Twitter에서 애니메이션화가 일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7 년 6 월 현재 누계 판매 대수 50 만부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