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튜 디지몬 시리즈

이상의 초등학교 (오다이바 초등학교) 5 학년에 재학 중이다.

주인공의 신테이루의 라이벌 캐릭터. 신테이루 다음에 비율이 높은 캐릭터로, 그래서 갈등이 생기면 잘 신태 날짜 맞 섰다. 심리적 문제로 인해 두 번 불면에 퍼졌다 수 있었다 항상 싸움을 걸어도 매튜이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항상 신테이루이 우세했다. [4] 그래도 마지막에 서로를 믿고 인정하는 진정한 친구.

다소에서만 노는 기질이있는 캐릭터. 성격이 멋진 보이지만 자신의 속내를 타인에게 잘 노출하지 않기 때문에 모습이며, 실제로는 신중 하나 절어 때 뜨거운 성격이다. 생각이 너무 많은 농담과 자신과 다른 의견을 넘기지 못하고 화가 모습을 자주 볼 수있다. [5]

리키는 형제 사이이고, 보통의 동생을 신경을 많이 쓰는데, 이는 음란 나머지 과보호가되어 버렸다. [6] 또한 자신의 생명보다 리키을 절약 정도와 동생이 위기에 쵸하묜 주저없이 자신의 몸을 던져까지 가려고했다. 3 회에서는 리키을 구하기 위해 시드 라몬이 강을 대놓고 수영, 자신이 미끼가되었다. 9 화에서 선택된 아이들이 놀라운 운전에 의해 흩어 졌을 때, 항상 냉정 함은 흔적도없이 빙하의 바다를 헤엄도 또는 뗏목을 만들어서 아이들을 찾아 갈 등 위험한 선택을하려고하고이를 신테이루가 몸을 던져까지 건조자는 즉시 주먹을 날렸다. 물론 오른쪽 가만히 신테이루가 없었기 때문에 즉시 전력 투구로 본죠토고 오는 롤 바로 근처에 반동 신테이루에 마운트를 제대로 넣는다. 테일 매튜을 치려고 주먹을하지만 매튜는 “리키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없는 아이들과”라고 동생 걱정에 눈물을 흘렸다 신태 것을 결국 주먹을 거둔다.

사실, 그의 부모는 이혼 한 상태 [7]에서 매튜라는 인물의 성격은 모두 거기서 나온다. 부모가 이혼 한 탓인지 동생을 자신이 준비해야한다고 못박았다 것이 과보호의 원인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국 일로 바쁜 아버지 덕분에 집에 혼자있는 경우가 많아 자신도 유대를 매우 중시하는 인물이되었다. 그의 문장이 우정의 상징이라는 점에서 그가 어떻게 인연을 소중히하는 인물임을 알 수있다. 작중의 중간에 정석의 우정에 파피 운전 워 가루 몬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궁극적 몸 진화 때 서로 도망 가지 않게 테일과 손을 잡고 밝게했다. 마찬가지로 테일과의 우정에 빛나는 문장의 힘이 은퇴 한 워 그레이 몬을 회복시켜주는했다.

주변 인물이 상처에도 매우 민감하다. 예를 들어 작중 무덤 티스몬의 부하 인 노면 몽과 펌프 운전이 자신들과 함께 슈트가 무덤 티스 운전을당하는 크게 화가 슬퍼.

작중 후반 자신들을 도와 준 디지몬이 차례로 죽어가는 것을보고 아이들의 정신 세계가 다소 황폐 될 정도로 정론 [8] [9]을 펼치는 신태 일 여러 번 싸우고, 자신이 지쿄쥬ォ야 만 존재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동생 리키는 자신의 손을 떠나 성장한 것을 실현한다. 또한 다른 아이들도 성장했다는 것을보고 그는 결국 자신에 대해 고민과 실망에 빠진 이탈한다.

그 쥬레이몬의 계략에 다시 신테이루에 싸움을 건다. 항상 신테이루에 열등감을 느껴왔다 [10] [11] 매튜는 메탈 가루 몬까지 끌고 와서 시비를 걸어 결국 다시 주먹 싸움에 퍼지게된다. 자신들을 위해 희생 된 동료를 언급하고 주먹을 휘두르는 신테이루 매튜는 일방적으로 得迎え 쓰러졌다. 신태 수 쓰러진 매튜을 설득하기 위해 경계를 풀고 다가 대화를하려고 매튜도 동안 자신의 행동이 잘못 알고있는 것처럼 눈물을 흘리며 고통했지만, 결국 그런 마음을 모르겠다는 말까지 부정하고 주먹을 휘둘렀다. [12] [13]

이렇게 계속 치고받는 두 사람의 싸움은 청두에 빙의 한 무언가에 의해 중재된다. 디지털 세계와 자신들이 선택된 이유를 설명들은 후 죄책감을 느끼면서 파티를 이탈한다. 이후 그의 성을 이용하여 동료를 묶어 놓고 혼자 몸을 피했다 삐노키몬을 제거한다. 이때 동료들에게 잠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다시 이별 계속 혼자 방황 그만 어둠의 동굴에 떨어진다.

어둠 속에서 자신의 존재 의의 [14]을 스스로 져서 물어 가라 앉기 만 파피 몬의 도움으로 [15] 자신이 깨달은 부모의 이혼으로 생긴 무의식의 고민 [16]도 해방되고, 정신 성장을 이루게된다. 이후 그를 찾아 와서 같이 어둠의 동굴에 빠진 소라를 정석 구해 주었다. 그 후 다시 동료들과 합류하여 마지막에는 디지몬 세계를 찾아 낸다.

갑자기 분노와 자주 이탈 동생의 과보호와 신테이루 대한 열등감 등 다양한 이유로 분위기 브레이커와 잘 생각하지 안티가 많다. 어찌 보면 작중 불화의 씨앗. 가뜩이나 힘든 모험을 더욱 어렵게하는 요인이기도하다. 그런 힘든 과정을 거쳐 성장내는 캐릭터. 피에 몬과의 싸움에서 쓰러진 신태 일 합류하고 손 잡는 장면에서 우정의 상징 소유자로서의 모습과 여행을 통해 성장한 그를 볼 수있다.

하모니카를 좋아해서, 하모니카 잘 블루스 하프를 부른다. 아버지와 단 둘이 사는 가정 환경 탓에 직접 요리를 해먹해야하는 경우가 많고, 젊은 나이에 요리를 꽤 잘한다. [17] 이후 중학교 때부터 밴드부를하고있다. 포지션은베이스와 보컬. [18]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