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기

첫 등장했을 때는 양손 무기를 가지고 1 : 1 전투에 특화된 전사로 등장했다. 전사 모든 속성은 모든 스킬 중 몇 즉시 시전 기술 죽음의 일격 사기 기술에 대한 PVP도 레벨 업도 모든 무기 트리가 선호되었다. 그 때문인지 확실한 리드 딜러 분노의 특성이 정착하기 전까지 전사의 상징과 같은 이미지가 정착된다. 이른바 무기 31 / 분노 20 민무늬 국민 트리.

판금 수영장 만개의 확장팩에는 상상하기 어려운 PVE에 의외로 어느 정도 자리가 있었지만, 이것은 레이드 도중 탱커가 부분적으로 필요한 구간은 소수이지만 있었기 때문. 예를 들어 화산 중심의 분해 8 명의 탱커를 필요로하는 오리지널 시절 탱커 클래스는 전사 수밖에 없었다. 또한 데미지 미터 같은 레이드 기능이 발달하기 전에 이었기 때문에, 「거래되면 잘되어야하지 ‘라는 마음으로 무기 특성 전사를 데려 갔다. 실질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필요한 방어 특성 전사는 고작 3-4 명에 불과해 최대 필요 유조선의 수는 8 명이니까 남는 자리를 무기 특성 전사로 채워진 것이다. 이러한 위기 탱커 형 전사들을 위해 국민 트리 31/20 대신 무기 31 / 분노 5 / 방어 15 속칭 무 분방 트리 [1]라는 일부 모호한 특성이 넓어도 있었다.

그러나 앙크 윌라 주 사원이 열립니다 레이드가 심화되어가는 데미지 미터 등 각종 레이드 기능이 등장하고 각각의 역할이 분화 된 무기의 특성이 분노의 특성보다 데미지 딜러로서의 능력이 크게 저하 될 수 판별 할 경우 점점 일을 잃게되었다. 사실 이전부터 분노의 특성이 무기의 특성보다 데미지 딜러로서의 능력이 높다는 것을 체감 알고 있었지만 디루랸 정도의 차이를 눈으로 확인하기 힘든 분노 특성은 실질적으로 원래 당시의 게임에서의 역할 이 폭이 매우 좁 았기 때문에 [2] 묵인 두ェ다 점점 차별화 된 시작한 것. 나쿠스라마스을 정점으로 상당수의 리드 무기 특성 전사가 분노 양손 또는 분노 양손 특성에 갈아 るれ 레이드 무기의 특성은 비난받을 대상이되게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