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교의 줄리엣

카네다 요스케 (카네다 요스케)의 러브 코미디 만화. 별책 소년 매거진 2015 년 1 월호에서 단편적으로 실려 있으며, 후에 정식 연재가 결정되며, 2015 년 8 월호부터 연재 중이다. 단행본 1 권은 2015 년 11 월 9 일에 발매되었다.

동화의 나라와 웨스트 공국는 인접한 두 나라가 서로 적대 관계에있는 세계이다. 각자 동양과 서양 권이 모티브. 양국 사이에 위치한 달리아 섬에는 두 나라의 학생들이 모이는 명문 기숙 학교 달리아 학원이 존재한다. 이 학원의 기숙사는 동화 국 전용 후쿠굔 기숙사 블랙 도자기 하우스 및 웨스트 공국 전용 베쿠묘 기숙사 화이트 캣 하우스로 나누어 져 있지만, 마찬가지로 두 기숙사는 서로 대립하고 포효 관계이다.

진 주인공 후쿠굔의 리더 즈카 로미오는 진 히로인 벡터 며 리더 줄리엣 페르시아를 어릴 때부터 사랑했지만 서로의 사이에 대립하고있는 배경 탓에 쉽게 고백을하지 않은 채 매일 같이 싸움 만하고 지내면서 마음 고생 만하고 있었다. 그런 중에 언제나처럼 두 기숙사 사이의 싸움에 말려 고정이 우연히 즈카가 위기에 빠진 왕자를 발견하고 직접 요구된다.

그러나 즈카가 페르시아를 찾아주는 과정에서 도움을받은 페르시아가 반대로 자신을 덮 치려고했다고 오해 할 상황이 만들어지고 이에 페르시아가 눈물을 흘리며 자리를 열면 즈카는 자신의 짝사랑이 끝났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날 밤 페르시아 즈카을 불러내 어 그 때의 진상을 알리는 것을 요구하고 즈카는 계기로 용기를내어 페르시아에 어린 시절부터 숨겨 왔던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페르시아는 깜짝 놀라며 처음에는 자신을 놀리는 것 같다면서 믿지 않았지만, 이누 즈카가 “너와 함께하기 위해서라면 세계도 변화”라는 단어로 이동 [1] 고백을 받아들이고 두 사람은 아무도 알고는 안된다 비밀의 연인 관계가된다. 두 주인공이 연인 사이임을 주변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철저하게 숨기는 비밀 연애를 계속해 나가는 것이 중요한 이야기이다.

두 주인공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본적인 주제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이다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따왔다. 또한 문자의 이름은 고양이의 이름에서 모티브를 따왔다. 두 라이벌의 대표적인 예임을 감안할 때, 상당히 적절한 설명.

학산 문화사 2017 년 2 월부터 정발을 시작했다.

2017 년 2 월에 소설판이 출판되었다. 작가 모치즈키 히토 (모치즈키 유일한)이며, 삽화는 한 작가 카네다 요스케가 담당했다.

가구야 님은 고백 받고 싶은 마법 선배와 콜라보레이션 한 조각이 존재한다.

2017 년 7 월의 마지막 달 연재이며, 두 달 간 휴재 후 10 월부터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매주 연재로 변경된다. 2017 년 5 월경 중대 발표가 예정되어있는 뉴스가 나오고, 많은 독자가 애니메이션화를 기대했지만 불행히도 낮 변경 소식 이었지만 곧 밝혀진다. 이것은 가네다는 Twitter에서 애니메이션화가 일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7 년 6 월 현재 누계 판매 대수 50 만부를 달성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