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시그마x

2006 년 카트 라이더 레볼루션 업데이트에서 추가 된 새로운 엔진 변신 부스터가 도입되어 속도가 조금이 아니라 충 곤켄 급으로 끌어 올려졌다. 변신시의 모습도 꽤 간지 나는 편 (대표적으로 5 개의 시리즈 SR들) [10] 그래서 성능은 SR 이전 카트 바디를 모두 따위로 만들어 버릴만큼 뛰어난 이때부터하고 RMT가 본격 화했다.

속도가 상승으로 속도가 빠를수록 게이지가 잘 채워지는 카트 라이더의 시스템 스피드 전을 그야말로 원점에서 다시 시작했지만 기존에 스피드 전을 가지고 플라즈마 PXT 같은 경우는 부스터 지속 시간은 너무 길었다 그것은 처벌 게이지의 잔량이 매우 적고, 거기 PRO 급이므로 게이지를 그렇게 쉽게 채울 수 없었던 부스터를 표류하는 시간이 길었다. 속도면에서는 더욱 충격적이다. 당시 프로토 SIX의 최고 속도가 261Km / h 였지만 코튼 SR을 도입하면서 최대 290Km / h까지 이끌어 낼되어 거대한 속도 변화를 해냈다. 이것은 HT-> 뉴 엔진도 이루지 못한 최대의 속도 변화, 또한 게이지 충전도 증가 두ェ토 기 부스터를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할 수있게, 그래서 짧은 드리프트 번 이후 전체 드립에 드래그하면서 기존보다 게이지 충전이 많아지는 쇼토뿌루 기존의 커팅 드리프트를 발전시켜 결국 무한 부스터 빌드를 완성시켰다. 그러나이 때문에 속도 전에 입문 장벽이 높아져 올드 비는 이러한 스피드 전을 적응하지 못하고 접는 경우가 빈번했다.

또한, 프로 게이머의 경우조차도 PRO 급 시대의 선수들은 SR 카트 바디를 사용한 첫 번째 리그 인 4 차 리그에서 몇몇을 제외하고는 신인 탈탈 털 타시 결국은 대부분 기존의 선수들은 은퇴 선언까지했다.

변신 부스터 가속도가 우월하지만 먼저 부스터를 온 효과가 일어날 때, 그 시간 동안의 속도가 유지되는 현상 [11]가 있었지만, 일단 부스터를 켜고 계속 부스터를 유지시켜 주기만하면 일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트랜스의 업데이트를 위해 다시 처음부터 다시 변신을 시도에 최근 마니아층도 줄었다 잘 사용되지 않는다.

일단이 엔진에서 무브 빌드가 발생 빨아 지금도 공방에서 부스터없는 절단 된 회전 여유가있는 … 그냥 새 엔진의 압도적 인 속도 덕분에 사고 한번 안나도 그냥 리타가 될 확률 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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